Guide
This Trip
Help Center
Login
Issue
Traveling Course
Traveler's Photos
Itinerary
Talk Talk
Travel Info.
한량
팔로우
Follower
7
Following
1
Home
Issue
Traveling Course
Traveler's Photos
Itinerary
Talk Talk
Travel Info.
Talk Talk
34
식집사되기 with 분즈
서울 군자역에 위치한 ’분즈‘.달마다 주말에 각각 2+1이벤트와, 드레스코드를 맞춰입고 오면 20%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.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가 드디어 갔다.싸장님 너무 우아하시고 식물들이 다 상태가 좋다. 푸릇푸릇 아주 좋아요. 2+1이벤트로 세마리 들고 가깅. (발꾸락 특별출연✨)
169
3
1
169
3
1
윤동주 시인의 마지막 여행 발자취
한국은 아니지만윤동주의 생전 마지막 여행을 따라 그를 기리며.
218
7
2
218
7
2
구름구름
몽실몽실 구름구경하구 가세용:>
196
8
3
196
8
3
비오는 날은 이자카야
비가 오는 날에는 이자카야에서 하루를 마무리. (in 히토스지)
207
6
3
207
6
3
방학동의 여름
여름이었다
219
7
2
219
7
2
무더운 여름 속, 감각적인 카페 sleepytown (in 대전)
아시는 분은 아실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감각적인 카페 하나 소개드립니다 :>오랜만에 만날 친구와 무더운 여름을 피해 담소를 나눌 곳을 찾아 방문한 sleepy town입니다.뚫린 창으로 보이는 초록뷰가 시원해보이는 이곳은 나오는 커피류 하나하나가 감각적으로 제공되더라구요.혼자 커피를 즐기기위해 방문하시는 분도 꽤 계셨습니다. 꽤 뻥뚫린 공간이라 각자의 영역을 침범하지않는 느낌이었습니다.아이스크림샌드를 냉장고에서 직접 꺼내오는 것도 재미있더라구요.대전, 여름을 피해, 멋진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길 원하신다면 방문해보세요 :>
260
7
2
260
7
2
고양이 찾기
고양이 찾기
167
7
2
167
7
2
잠실 롯데월드몰, 중식맛집 ‘만옥’ + 타르트맛집 ‘타르타르’
잠실, 롯데월드몰에는 맛나보이는 음식점이 많다. 그중 중식점 만옥에 재방문을 했다. 꽤나 프라이빗하게 앉을 수 있는 좌석과 맛있는 음식 덕에 잠실몰에 들리면 종종 먹게된다.(요즘은 은근히 기본 짜장도 딱 맛있게 하는 곳을 찾기가 힘들다. 그런면에서 쵝오)그리고 친구추천으로 방문한 ‘TARR TARR'.겉보기에도 탐스러워 보이는 타르트가 가득이다. 가격대가 높아 이것저것 집지는 못하고 감질나게 하나만 집었다. 맛도 겉모습과 같이 탐스럽다.
291
7
3
291
7
3
건대 오꼬노미야끼 맛집, 하나
건대에는 학생들사이에서 인기있는 오꼬노미야끼집이 두군데 있다. 하나는 분위기 맛집. 하나는 찐 일본에서 먹을법한 맛을 보유한 집. 오늘은 찐일본맛을 가진 ‘오꼬노미야끼식당하나’ (놀랍게도 가게이름이다)에 들렸다. 전체적인 분위기는 깔끔 그 자체이다. 맛은 진짜 일본에서 먹는 맛. 일식이랑 안맞는 사람은 잘못먹을지도 모르지만 진짜 일본음식을 맛보고 싶은 분에게는 딱이다. 일본특유의 친절함은 덤 (가보니 직원분들이 다 일본분이셨다) 웨이팅은 항상 있으니 주의! 분위기 맛집인 포비랑은 또 다른 맛이다.
353
7
3
353
7
3
박스하나에 행복만땅
종이박스 하나만 있어도 행복가득 다양하게 즐기고 노는 고양이 :D물건담는 용도말고도 고양이에게는 최고의 놀잇감.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용도로 쓰이는게 꽤나 귀엽다.
208
8
4
208
8
4
또잉또잉 수플레집
또잉또잉 퐁실퐁실 귀여운 수플레를 파는 곳💛.대전의 일인칭입니당. 원신흥동에 위치하고 있는 데 이 근방은 자전거도로가 잘되어있어 ‘타슈’를 타고 돌아다니기에도 편리합니당.노랑색 동그라미는 계란노른자가 아닌 버터! 전체적으로 귀여움을 뽐내는 보드라운 수플레입니당.근처에 맛집도 꽤 많아요. 제가 간 곳은 태국음식점 능두네인데 간도 적당하고 맛나더라구요!원신흥동에는 집집거리마다 아기자기한 카페와 맛집이 많으니 대전에 들리실 때, 타슈와 함께 가볍게 나들이해보세용:D
227
7
1
227
7
1
제주 고요한 디저트 맛집이었던 곳
제주에 위치한 고요한 분위기를 가진 카페 두곳을 소개드립니다.분위기 자체도 너무 좋은데 디저트가 의외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카페 두곳!첫번째는 삼양해수욕장 근방에 위치한 ‘고요새’입니다. 이름그대로 고요함 그 자체인 고요새는 공간에 무게감이 있어 진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곳입니다.‘천사의 크림’을 맛보았는데 정말 색다르면서 손이 계속 갔던 디저트였습니다.생크림맛도 나고 리코타치즈맛도 나면서 식감은 무척이나 부드럽습니다. 같이 제공된 새콤달콤한 소스도 굿굿!두번째는 애월에 위치한 ‘커피냅로스터즈’입니다. 이곳도 제주스런 공간을 보고 간 곳이었는데 의외로 깊게 남았던 것은 디저트였습니다.커피냅에서 판매하는 휘낭시에! 정말 맛있습니다ㅠㅠ 모든 것이 딱 적당해 감질맛나는 휘낭시에... 이제껏 맛본 휘낭시에 중 압도적이었던..커피도 일가견이 있는 곳이니 애월에 일정이 있다면 꼭 들려보세용!
169
6
1
169
6
1
1
2
3